⚠개읞 감상 백업임 워딩죌의⚠
🚚나랑 캐핎안맞을수있음🚚
펞의륌 위핎 웬만한걎 파파고 돌렀서 백업핚
읜는걎 원묞윌로 읜엇음

믞방용 사진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늬집 앞 펞의점 점장님 장난 잘 받아죌셔서
나도 종종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얎읎쿠 천만원읎 딱 여Ʞ있넀요 읎런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귞슀 조가 귞래서 읎렇게 나뉘었구나. 아님말고.

히슀가 더 형읎 맞ꞎ한데ㅋㅋㅋ
시녞가 너묎 잌믌읎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안듣는 사쎌 돌볎는 느낌

입맛도 잌믌읎구나
시나몬읎 얎때서, 맛있ㄎ느데 ~_~)a

화상... 귞러고볎니 자국 ê²°êµ­ 확읞하는걎가?
궁ꞈ한데....

였랜만읎넀.... 읎 XXX같은 태도...ㅋㅋㅋㅋㅋㅋ
요슘 얎디서 교육받고왔나 싶을정도로 캐핎가 순한맛읎었지..

아니 왜 룚틞한테서 치렛타륌 투영하는데
믞슀띌 웃ꞎ놈음ㄜ섞 여Ʞ서 귞냥 삐진거였닀는걞 볎여죌는거겠지만 여전히 웃김 정말로

혜? 낚쪜애듀 아직 플가로륌 몇삎로 알고있는거알

읎 묎슚 믞니게임같은 장멎읎...

ㅅㅂ 옥쀑음Ʞ 12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람래듀늬가 썌닀하니까 너묎 상상안간느데
묎슚낎용읎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썌구나

앗 읎 표정 귀여워

얎버버... 하닀가 19화 끝났는데 뭐지
나칎요시 파튾 시작됐ㄎ느데 왜 벌썚 쎄하지
연성을 좀 뎐서 귞런가 불안하닀

^ㅣ발.....................................

읎거 친애슀의 거Ʞ에서 읎얎지는거구나
귞땐 뭐띌핎알할지 현자도 혌란했던거같은데
나같윌멎... 의녌핎서 투표로 정하자고했을지도...
늬쌀 안돌아갔윌멎 좋겠닀 ê·ž 교닚... 슀윌읍 ㅜㅜㅜ

죜겠닀.... 믞틞표정 = 낎표정

시발!!!!!!!
너묎 사읎비의 전형읎띌 아 소늄끌친닀..ㅋㅋ..ㅋㅋㅋ
최귌 볞 사읎비가 지고천읎띌 잊고있었는데
귞치... 사읎비듀의 Ʞ볞교늬 거의 저런거였지......

(((뒷목잡음)))
아나 늬쌀 사읎비섀정 잊고있닀가
죌륎륵 흐륎니까 진심 혈압였륎넀

ㅁㅊ 저...저..눈빛뎐 ㅁl치겠닀

🀊‍♀🀊‍♀🀊‍♀🀊‍♀🀊‍♀


🀊‍♀🀊‍♀🀊‍♀🀊‍♀🀊‍♀🀊‍♀🀊‍♀🀊‍♀🀊‍♀🀊‍♀🀊‍♀🀊‍♀🀊‍♀🀊‍♀🀊‍♀🀊‍♀🀊‍♀🀊‍♀🀊‍♀🀊‍♀🀊‍♀🀊‍♀🀊‍♀🀊‍♀🀊‍♀🀊‍♀🀊‍♀🀊‍♀🀊‍♀🀊‍♀🀊‍♀🀊‍♀🀊‍♀🀊‍♀🀊‍♀🀊‍♀🀊‍♀🀊‍♀🀊‍♀🀊‍♀🀊‍♀🀊‍♀🀊‍♀🀊‍♀🀊‍♀🚬🚬🚬🚬🚬🚬🚬🚬🚬🚬🚬🚬🚬
너흰 귞냥 나칎요시로 있얎죌멎 안될까?
나 너묎 힘듀닀 귞냥.... 귞냥.........


............얎❓❔


얎⁉⁉⁉⁉⁉⁉⁉⁉⁉⁉⁉⁉⁉⁉


아Ll시발 Ʞ도가
읎🀊‍♀🀊‍♀🀊‍♀‌‌‌‌‌🀊‍♀🀊‍♀‌🀊‍♀‌🀊‍♀
아니 저걞 얎떻게 앜속핎 ë‹€ ì‹žìš°ë©Žì„œ 크는거지
귞늬고 뭐 믞틞읎 틀늰말한것도 아닌데
믞틞도 엄청 신겜썚서 말한걎데 아읎고아읎고....

ì–Žë–¡í•Ž...ì–Žë–¡í•Ž...ì–Žë–¡í•Ž...........
교닚에서 얌마나 앜속한거알..........

아였...죜겠닀 진짜.....


ì–Žë–¡í•Ž..? 지ꞈ 눈묌난닀.... 개빡쳐서 눈묌낚...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ㅋㅋㅋㅜㅜㅜㅜ
늬쌀... 몚륎겠지만 강요도 폭력읎알.....
아직 16밖에 안뚹은 애듀읎 묎슚 벌썚 앜속읎알......

처음 말 꺌냈을때 믞틞은 삎던곳읎 평범한 교회쯀읎나 되는쀄 알았겠지............. 저런 감옥같은 곳음쀄 얎떻게 알았겠냐고


지ꞈ 읎렇게 묻얎두고 나쀑을 위핎 100퍌 터뜚늎거닀
읎 섀정 안잊었지? 하고 잠깐 꺌낎옚게 읎거고
나쀑에 분타가 얎마얎마한 닀읎너마읎튞 듀고올거닀
하.... 묎섭닀.........

귞래..귀엜닀....


엥?


아
아아아아 맞닀 있었지


? 소환한게 아니띌 볞읞...듀읎띌고요?

였... 읎걎 또 신박한...


읎 마법사듀읎 진짜....
파티ꌎ 자~알 돌아간닀 ㅋㅋ;


여유롭게 디자읞 분석하고있넀. 분석하멎서 할배듀읎 말렀볎섞요 👊 연앜한 현자 댈부러진닀

가깝닀... 평소 슀탠딩볎닀 더 가깝지 않아???


하아.. 읎알닀쌀도


확싀히 1죌년슀 읜었닚 전제구나


😇


아~~~~~~~~ 속 시원하닀~~~~~~
왜 21화 21화 하는지 읎제 알겠구요
(아직 시작도 안한것같은데 섀레발max)


하..... 작년 생각나넀..........................
칎읞 듣고있었구나?! 했는데 생각핎볎니 대답도 했었음


눈묌나..................................


여Ʞ까지가 볞펞 읎전의 쎈Ʞ서사


여Ʞ서부터 볞펞읎후 1죌년까지의 서사

하.................................
"얎늬지않은 넀가, 나륌 위핎 Ʞ도하고있었얎"
🀊‍♀🀊‍♀🀊‍♀🀊‍♀🀊‍♀🀊‍♀🀊‍♀
하...가슎떚늰닀 지ꞈ까지 쌓아옚 서사가 너묎 좋아
귞냥 눈알교환윌로 소묞난 맛집읎띌 찟아왔었는데
귞읎후 여Ʞ까지 핚께한 시간듀은 더 좋닀예요....


읎 짧은 템포로 감정변화가 느껎지는 부분읎 좋닀


아 맞닀 유성군 볎러왔지


마법사가 있고 마법사가 섀탕을 만드는 섞계의 얎늰아읎같은 발상읎넀 ^_^) 귀엜닀...


귞러고볎니 였웬은 유난히 Ʞ억나지 않는게 많넀
옛날읎띌멎 상처때묞에 êž°ì–µ 날아가는 음도 없었을텐데
파우슀튞도 상황을 회플하Ʞ위핎 Ʞ억안난닀고 할 때가 많ꞎ 하지만... 솔직히 떠올렀도 상ꎀ없을 땐 말핎죌는거랑 비교하멎 여ꞎ 정말 êž°ì–µ 안난닀는 느낌읎란말읎지
읎것도 뭐가 있나


? どの、おたえを????
여Ʞ서 おたえ가 누구지??
지ꞈ 아묎렇지 않게 대화하던 였웬?
유성군읎 Ʞ억안난닀는 였웬?
읎게 맞나? ê³ ì°° 찟아뎐알겠닀...

.............
..................


시작읞가....
닚순히 맛의 묞제가 아닌것 같닀...........

읎쪜도 묎서욎 연성 많읎 뎐서 두렀움


아 귞냥 진짜 맛 묞제였구나
얎휎 ^_^;;;;;


순조롭닀....


닀듀 누굎 떠올늬는 걞까 윌음


아

여Ʞ도 가까워요


넀로 진짜 동법읎닀 쓞데없읎?위험한? 음은 질색
였웬읎었윌멎 가섞하러 갔을듯


앗


........................


읜닀가 생각났는데 였슈 마법윌로 ê°€ 수 있지 않나?
아. 밀읎띌서 마법을 못쓰구나


읎섞계 유성군은 소늬도 낎나요? 우와


묎륎는 말읎 얎렵닀 ^_ㅜ
하나하나 떌고선 핎석읎 되는데
갑자Ʞ 한자 우닀닀하멎 눈에 잘 안듀얎옚달까

앗........


확싀히 장수종의 철학읎란 읎렇겠구나


......예?


윌아였였였였 공죌몚드 on읎넀


아 앜간 믞하룚 몚뚌튞 볎읞닀....

귌데 나도 궁ꞈ하ꞎ핎 띌슀티칎는 곌연 얎떻게 될것읞가
큎로에게 있얎서는 평생의 불안요소겠지

못볎던 띌투디..... 하놔........아니...읎게...귞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킹받아ㅋㅋㅋㅋㅋ
👊👊👊👊👊👊👊


큎로에.... ;_;))))


아니 너묎 쇌쇜! 하고 말하는데
귞렇게 쉜냐구요 현자는 뭘 얎떻게 핎알할지
구첎적윌로 방향제시륌 좀


아


아아아아

나 갑자Ʞ 궁ꞈ한데 읎런데 휘말렀서 현자 죜윌멎
새로욎 현자가 였는 걎가? 아니멎 읎대로 엔드읞가?


디자읞 진짜 엉망진찜읎ꞎ핎

였슈흑발읎란 섀정읎..구나?
듀얎볞것같Ʞ도한데 Ʞ억안나넀
...?! 배겜 뭐알 묎서워요
ê·žì•„ì•„ì•… 7ㅑ아아아악


ê·žì•„ì•„ì•…...............


........ 나도 알고는 있지만... 맞는말읎ꞎ하지만...!!


아 귞런 뜻. 귞치 맞는말읎지..... 훚씬 ë‚«ë„€


???


아니ㅋㅋㅋㅋㅋㅋ 별거아닌데 플가로 성격 와쌀 킹받지


아직 ꎀ계회복하고싶닀고 생각하고있었구ㄎ......
아 있었지 있었지. 동튀드때 한번 시도했닀가 싀팚했고


> <) 느아아아아악


읎 놀읎동산 례러윔슀터가 재밌ㄎ느데 너묎 빚띌요


아 귀여움받고싶었닚 사람읎 갈만한 곳읎 아니었구나


아아아 읎렇게 읎얎지구나
선생역윌로썚 낚듀볎닀 잘 가륎치고있는게 맞나
얎느정도 진도가 맞는걎가


.......


읎쪜 서사도 안 나옚게 많넀
잡지에도 읎쪜은 나옚적 거의 없지 않나?

칎읞 - 레녾
레녞의 죌된 의묞은 흉터읞가볎넀


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ê·žì•„ì•„ì•… 깜짝아
믌감한 얘Ʞ 나였멎 저런표정도 지을쀄알구나


아...............


레녾도 장수한 ê±° 가끔 나도 까뚹을 때 있닀........


‌‌‌‌‌‌안돌 섀탕곌자알‌‌‌


귞러지마....... 난 히슀랑 의견 비슷한듯...
부닎...읎띌Ʞ볎닀 귞냥 저런 생각하는게 ì‹«ì–Ž.....슬퍌..


떠난지 개였래됏넀
낎년읎 되었습니닀. 현재 01.07
23화부터 달렀볎자고
지ꞈ 백신맞고 에베베~한 상태띌 아묎말읎얎도 읎핎부탁
아니? 개읞백얻읞데 부탁할 필요가? 암튌 귞럌


아 맞닀 여Ʞ 싞우는데에서 끝났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늬났닀~~~~


현자도 읎핎못할 마낹 생태계
읞간읎 얎쌀 읎핎하겟냐고
귞냥 저듀 생태계는 뇌비우고 지쌜볎는쀑
공식읎 읎렇닀 하멎 ㅇㅇꞀ쿀 하는 였타쿠댐


몚자 저래서 씌웠구나
나 제발 몚자 옚였프 죌멎 안되냐핎^는데
분타쌀 나늄의 읎유가 있던거에요
눈묌읎 났죠. 귌데 좀 진짜 벗얎죌멎 안되냐고


‌‌‌섀탕곌자알‌‌‌


아ㅏ 저 "な......" 할 때의 였슈 표정 넣얎알하는데
섀탕곌자.. 제벋 의젓핎졌구나 (윔쓱


안돌!! 귞런 가정 하덜덜 말얎 -_-^)


🙉


🙈🙈


아읎고... 저.. 저.....
아니 귿데 아서 ê²°êµ­ 였슈펞에 서서 같읎 싞우구나?!
쀑재할쀄알았는데 ê²°êµ­ 귞도 마법사였던거에요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

아? ê²°êµ­ 하나하나 같읎 핎치우는 거냐고🀊‍♀ㅋㅋㅋ


절규 ê·žì•„ì•„ì•„ì•„ì•…

헐 였슈 읎제 정말 슀승윌로 읞정한거냐고


뚞늬칎띜윌로... 공격하는거알?!
아 슀바 섞계ꎀ 음짱의 간지닀;;;; 너묎 멋있얎


읎래서 얎늰 였슈 연성읎 귞렇게 많았구나


읞질극 두 번은 안 통할 것 같은데

끄아악 얎떻게 되렀고 23화 끝



앗 아아앗... 역시 귞렇죠
아묎래도 귞런 펞읎죠.....

윌아아아아아아아 와아아아아;;;;;


ㅜㅜㅜㅜㅜㅜㅜ

드디얎 끝났닀ㅡ.... 힘드넀
ㅋㅋㅋㅋㅋㅋ귞냥 손꜊쥐고뎐서 윔멘튞도 별로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서알~!~!~!~!~!


싞우는게 묎서웠던걞까 아서 때묞읎었을까
둘 닀읎렀나


슀녞화가 말하띌는걎 읎런게 아니었을텐데요~!~!~!


앗


아 여Ʞ도 있었었지


ㅇ_ㅇ) 읎 얘Ꞟ 할거띌곀 생각했지만.... 얎짞서?


🀊‍♀🥲 저 화상에 자Ʞ 몫도 있닀고 생각하는 거구나..
행복핎젞띌 파우슀튞... 레녹슀도...


하아아..............🥲


귞치 만앜 정말로 레녾한테 책임읎 있닀고 생각했닀멎
도망치지 않았겠지 귞대로 원망했겠지 1.
읎걞로 쉜게 받아듀음 거였닀멎
진작에 플가로가 치료하띌고 얘Ʞ했얎도
받아듀음 귞정도의 상처였겠지 2.


너도? 나도 %% 귞렇게 생각핎....


앗........... 알렉 정말로 알렉읎 가둔걎 아닌거같은데🥲
저렇게 생각깊은 읞간읎..?


^ㅣ발 비상........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ë„€


ê²°êµ­ 돌아왔넀 ê·ž 테읎랔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칚바륎멎 낫겠냐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자... 람래넀로하니...?

귀여욎 뚹짱 늬쌀 와 믞틞로 24화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윌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ì–Žë–¡í•Ž.. 섞상에서 가장 완벜한 투샷읎에요.. 정말...
https://ju-jeob.com/



히슀 전형적읞 동법읎넀


아니 반응 개너묎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아 유성읎닀


드디얎 고백하는걎가 두귌섞귌


좋닀...


아 시발 비상읎닀 1죌년 때와 똑같은 눈묌읎
🙈🙈🙈🙈🙈🙈


얎얎얎얎⁉⁉⁉⁉⁉⁉⁉⁉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니 ^ㅣ발?!?!??!
윌아아아아아아 재밌닀;;;;
람래넀로는 심각하지만 난 재밌ㅌㅏ..
읎런거 좋아핎서 얎칎지 슝말


아읎볎는 역시 여볎의 닀륞 말읎었던거지
하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ㅠㅜㅜㅜㅜㅜ
읎 철없는 1천삎아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


여Ʞ에 철없는 천삎읎 또


.............‌지끈‌


하아아아아..........

아읎고 **‌‌‌‌‌‌‌‌‌
지독하닀👍👍👍👍👍👍👍👍👍👍👍
마지막에 휘몰아치니까 ꌭ 볎띌는게 읎 말읎었구나‌


ì• êž°ì•Œ.....🥲🥲🥲🥲🥲


눈묌나......................


읎.... 읎걎 예상 못했는데......


큰음읎닀........


믞치겠넀............


아 상처............... 읎 게임 끝날 때까지 못알렀쀘....

욞고있닀.... 후반부... 너묎 좋은 읎알Ʞ띌 욞고있닀..
끝까지 닀뎀닀.. 집쀑하느띌 캡쳐륌 안했는데
아.. 너묎 좋은읎알Ʞ띌 귞냥 눈묌만 나고
큎로에... 큎로에..............🀊‍♀🀊‍♀🀊‍♀🀊‍♀